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맛집 데이터 코스 퍼틴 쌀국수 NC신구로점
    맛집탐방 2023. 1. 3. 18:25

    오늘 구로역 NC백화점 CGV에서 영화보고

    출출해서 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드에서 퍼틴 쌀국수 한그릇

    퍼틴에 대표메뉴인 직화쌀국수와 프리미엄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백화점이라 매장이 쾌적하고 깨끗해요.

     

    테이블마다 물컵, 반찬접시가 마늘 초절임, 비트색 단무지가 놓여 있어요.

    반찬접시에 마늘슬라이스, 단무지 반찬을 덜어 놓고 메인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직화쌀국수

    쌀국수에 직화에 구운 소고기와 쪽파 슬라이스가 듬뿍 올라가 있네요.

    국물 한 스푼~ 국물이 진하고 좋네요.

    느끼하지 않고 자꾸 땡기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비트 단무지, 초마늘

    저는 매콤한 요리를 좋아해서 쌀국수에 베트남 고추를 넣고,

    라임도 넣고, 호불호가 있지만 너무 좋아하는 고수를 듬뿍 올려서

    훌훌 저여서 쌀국수 면 한입~

    고수향, 직화 불맛향~

    코가 먼저 감동하고 입이 감동 ㅋㅋ

     

    요즘 같은 추운 겨울철 몸을 후끈 달구네요. 

    직화 소고기를 넣어서 불맛향이 느껴져요~ 오우~~

    고기와 면에 스리라차 매운 소스를 겨들여 먹기

    저는 스리라차 소스는 국물에 넣어 먹지 않고, 고기나 면을 건저 소스를 뿌린 다음에 먹는 걸 좋아해요~

     

    쌀국수 맛집 인정! 인생 쌀국수입니다.

     

     

    CGV에서 영화 보고 맛있는 저녁도 맛있게 먹고 

    구로역에 오면 또 꼭 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Designed by Tistory.